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어플 안에서 서비스 구독료나 게임 아이템, 사이버 머니 등을 구매할 때 결제하는 모든 이용료를 구글 콘텐츠 이용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번거롭더라도 여러 군데 직접 문의하셔서 가장 높은 퍼센트로 돌려주는 곳을 정하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처음 메세지를 받았을때 스미싱문자 같은건줄 알고 신경을 안썼다고 하네요.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기존에 일반적으로 사용해왔던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는 이동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한도에 영향을 받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에 영향을 받으며 이 둘은 별도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래도 걸리는데 다른 블로그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보니 승인이 잘 안되어 전화까지 가는 단계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즉, 두 용어의 차이점은 사실상 없으며 각 플랫폼에 따라서 정보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러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휴대폰 명의자, 업체에게 돌아가는 것이겠지요.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는 보통 고객분들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되고

휴대폰으로 현금, 급전을 구할때는 소액결제 현금화가 최고예요! 휴대폰만 있으면 되니까 신용불량자처럼 대출이 불가능한 사람들,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약한 젊은층, 무직자, 주부도 쉽게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